시계

스탑워치 HEUER Track

뉴론7 2018. 6. 25.

 

 

예전에 초등학교 100m 달리기를 하면 선생님이 초를 재던 시계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이런 모델을 사용하지는 않은거 같은데 이 모델은 골동품에 속하는거 같네요.

 

구입한건 아니고 제 손목시계하고 인터넷 중고거래 앱을 이용해서 대전지역 거주자

 

하고 교환을 했어요. 이거하고 미헌병대 골동품 수갑까지.. 해서요

 

 

 

 

이 제품도 구하기가 힘든 제품이라고 하드라고요. 이런 걸 취미삼아 모이시는 분들은

 

좋아할지 모르는데 저는 패션 시계를 이제는 착용을 하지 않았어요.

 

 

 

 

 

 

1시간에 6초정도 시간이 빠르게 가드라고요.

 

그래도 소장용으로 보관만 하려고 합니다.

 

 

 

 

 

 

회중시계로 오메가 시계로 기계식 시계면 오래 보관해도 골동품이 되는데 이건

 

아닌거 같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