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갤럭시 기어s2 기능중 health 기능

뉴론7 2018. 7. 4.

 

 

장마전선이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어제 저녁에는 날씨가 더운거 같드라고요.

 

그래도 여름은 하루 하루 시간이 지나면서 지나갑니다. 갤럭시 기어S2 이틀째 사용중인데

 

저는 운동용으로 동네헬스장에서 사용합니다. 스마트워치는 이 모델하고 또 하나 있었는

 

데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어야 되는데 아쉬움이 남네요

 

 

 

갤럭시 기어s2 는 skt용으로 가입을 해서 사용을 할수 있는데 LG는 사용이 불가하고

 

갤럭시 기어s3부터는 LTE모델이라 전 통신사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나중에 배터리

 

가 보완이 되어서 더 좋은 모델이 나올때 이렇게 사용하면 될거 같네요 이것도 얼마 되지

 

는 않았으니까요??

 

 

 

 

 

 

 

갤럭시 기어s2  기능중 health 기능인데 사용해 보니까? 건강관리 하기에는

 

생각보단 좋은 앱이네요 사용상에 재미를 느끼기는 하는데 단순한 기능이지만

 

그래도 사용하기에는 재미있는거 같네요.

 

 

 

 

 

가장 기본적으로 걷기 기능은 자동으로 걸으면서 동기화 되면서 하루정도 걸은량에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스트레스 까지 하루에 6,000보 정도 걸으면 목표수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1시간 걷기 기능이 제공이 되는데 GPS이동 거리도 앱을 실행해서 볼수가 있는데

 

저는 아직은 해보지는 않았네요.

 

 

 

 

그외에 시계 뒤면세 손가락을 가져다 대시면 심박수 측정도 가능합니다.

 

이 기능도 아직 사용을 해보지 않았네요.

 

 

그외에 스트레스까지 얼마전에 사용했던 카시오 스마트워치가 있었는데 그 모델도

 

괜찮았던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