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아웃도어 시계 SOLEUS 제품 쓸만 하네요.

뉴론7 2018. 6. 15.

 

 

요즘은 주말이 되면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집을 나와서 자전거를 타시거나

 

가벼운 조깅혹은 캐핑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적당한 아웃도어 시계도 하나

 

필요하기는 하네요.

 

 

 

 

 

개인직거래를 통해서 SOLEUS 제품을 구입을 했어요.

 

판매를 하신 분이 어떻게 사용을 할지 모른다고 해서 내가 접수를 했어요

 

구입 가격은 3만원인데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하시려면 조금 비싸네요.

 

 

 

 

 

 

이 제품은 미국 텍사스가 고향인데 GPS 방식으로 시계자체에 심박계까지

 

함게 내장이 되어 있어요.

 

 

 

 

 

 SOLEUS 제품은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해서 사용합니다.

 

시계만 차고 나가서 운동을 하고 나서 데이터 저장후에 동기화를

 

통해서 데이터 값을 불러와도 되고 스마트폰으로 실행하셔도 됩니다.

 

 

 

 

 

 

요즘은 아웃도어 열풍이네요 적당한 제품도 쓸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