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꼭 가볼만 한 유성 명소 8선 족욕체험장

뉴론7 2018. 6. 24.

 

폭염이 시작이 되는 시점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사람이 조금 느러지기 좋은

 

계절입니다.  외국의 경우에 베트남이나 필리핀 사람들이 그렇다고 하드라고요.

 

어제 지나가다 족욕체험장에 방문을 했는데 아무도 사람들이 없드라고요.

 

 

 

 

 

 

날씨가 더워서 사람이 없나 했더니? 현재 시설 보수 공사를 하는거 같드라고요.

 

월래 내가 태어난 동내인데 커지면서 외지인들이 들어오면서 유성 사람처럼 애기하는

 

사람도 많드라고요.

 

 

 

 

어제 새벽에도 잠을 자는데 요즘 담배를 끊으면서 스트레스도 받는데 술마시고 아파트

 

에서 소리지르고 하는 사람도 많네요. 그런 사람들 때문에 정말로 힘든 계절입니다.

 

 

 

 

 

 

여태까지 이 동네 살면서 한번인가? 이 시설은 대전 유성구 시민을 위해서 만들어진

 

자리인데 지방이나 서구사람들이 더 이용을 많이 하고 관광특구이긴 한데 숙박시설도

 

많이 점점 더 사라지는게 아쉽네요.

 

 

 

 

 

가끔 해보고는 싶은데 하루에 수많은 사람들이 여기를 이용하다 보니까?

 

이상한 기분도 있고 해서 저는 하지 않습니다. !!

 

 

 

 

 

어제 지나가는 길에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요즘 비싼 카메라들도 아직 유지는 하고

 

있는데 더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서 거품이 사라지길 바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