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순토시계 EXERCISE 기능 사용해보기

뉴론7 2018. 6. 11.

순토시계 EXERCISE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온도와 고도값이 나오기는 하네요

 

일요일 주말 오전에 사용을 해보았어요,

 

 

 

 

 

 

 

 

여기는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위치한 작은내수변공원 입니다.

 

여기서 출발을 했는데요!! 혹시 저 보고 싶으신 분들 있으시면 이쪽으로

 

오시면 바로 보실수가 있어요.

 

 

 

 

 

 

순토시계 EXERCISE 기능은 start/stop 버턴을 클릭하시면

 

운동모드를 사용하실수가 있어요.

 

 

 

 

 

 

 

런닝모드를 선택하고 걸어다닌거 같네요.

 

 

 

 

 

클릭하시면  GPS 잡고 시작이 됩니다.

 

 

 

 

 

 

그냥 기계사용법겸 해서 운동코스를 잡아보려고 한번 사용을 해보았어요.

 

 

 

 

 

여기는 용반교로 이쪽길로 쭉 산책겸 런닝코스로

 

좋은 곳입니다.

 

 

 

 

 

여기는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도 도시철도

 

공사 근방입니다.

 

 

 

 

왜 날씨가 더워진 다음에 이런..

 

그전에 3월달에 운동을 시작하지요 며칠 지나면 날씨가

 

더 더워지는데요 ㅋㅋ

 

 

 

 

이쪽으로 넘어가면 도솔산이 나옵니다.

 

그래도 건강생각하고 부지런하신 분들은 매일 매일 이 길을

 

다니나 보네요.

 

 

 

 

 

 

이쪽으로 해서 매일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생각 중입니다.

 

비싸게 헬스클럽 간다고 운동이 되는건 아닙니다.

 

 

 

 

 

 

 

심심해서 도솔산 입구 근처까지 시간을 내서 운동을 했어요.

 

가장 중요한 건 오늘보다는 내일도 똑같이 할수 있느냐의 거겠지요.

 

사람의 생각이란? 항상 변하기 때문입니다.

 

 

 

 

주말에 순토시계 EXERCISE 기능을 한번 해보았는데 내일이나 게속할수

 

있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