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스마트폰 운동 어플추천 삼성 헬스 앱

뉴론7 2018. 7. 25.

 

 

오늘도 변함없이 폭염이 이어집니다. 8월 2일까지는 전국적으로 오전에 25도 오후에는

 

35도 정도 평균기온을 유지하는 거 같드라고요. 요즘 전 산재처리 통근치료를 하면서

 

운동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성공적인 금연성공을 하면서 운동도 시작을 하게 되었네요. 금연 마음은 쉽게 먹을수

 

있지만 성공도 어렵네요. 그래도 끊고나면 돈도 안들어가고 타인으로 부터 인상 찌프리는

 

일은 없어지짆아요. 기어 s2를 사용하면서 이 앱을 사용하게 되면서 하루에 보통 20km

 

정도 걷는 운동을 하는데 몸무게는 빠지지 않네요.

 

 

 

 

 

 

조금 아쉬운점지 요즘은 헬스장에서 돈벌이만 하려고 트레이닝으로만 하고

 

일반 헬스이용자는 받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네요. 그렇게 해서 돈벌이로만요

 

그런데 다니지 마시고 이 앱으로 하셔도 됩니다.

 

 

 

 

 

운동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동영상아 재생이 되면서 보시고 따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저는 열심희 하는거 만큼 효과는 없네요. 그래도 내가 좋아서 운동을 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잘 관리를 하시면 헬스장 다니시는 것보다 좋네요.

 

하루 목표를 잡아서 열심희 걷기 운동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