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성공적인 금연 방법!!

뉴론7 2018. 7. 16.

이제 금연한지가 이번주가 지나가게 되면 한달이 넘어가서 성공을 했다고 보면 됩니다.

 

날씨도 덮고 일을 하다가 손을 다치는 바람에 집에서 쉬면서 좋은 계기가 되었는데요.

 

만약에 내가 손을 안다치고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지금도 담배를 피우고 있고 전혀

 

끊을수가 없을거 같드라고요. 헌데 손을 다치고 나서 우연한 계기가 되어서 ..

 

어렵지 않게 저는 버렸네요. 월래 술을 끊은지가 3년째 되가면서 저녁에 술을 마시고

 

나면 담배를 피우게 되면 끊는건 더 어렵고요. 하는 일이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거나

 

힘든 일이어도 어렵네요.

 

 

 

이 금연패치를 보건소에서 받으면서 다 쓰고도 모자라서 사정해야 할거 같은데

 

안쓰게 되어서 다음에 지나가는 길이나 금연을 시작하시는 분에게 그냥 드리려고 합니다.

 

보건소에서 상당받고 집에와서 1가치 피우고 이젠 끊어야지 하고 마음 먹은 이후로

 

오늘까지 해서 피우지 않았는데 가장 중요한건 담배를 한가치 피우고 두 가치를 피우고

 

중요한건 아니고 한가치 한가치를 한달, 10달, 1년을 생각했을때 돈과 건강을 유심희

 

잘 생각해보시고 이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야 되는거 같네요. 저도 이런 저런 생각하면

 

서 전자담배도 사서 피우고 끊어야지 하면서 하면서도 20년이상 흡연을 했어요.

 

생각을 바꾸시면 됩니다. 왜 담배를 피우나에 대해서 진지해시면 될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