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가민 VISTA C GPS

뉴론7 2018. 7. 18.

아웃도어 제품 중에서 새롭게 골동품 제품으로 얼마전에 저에게 입양이 되었네요.

 

이 제품은 자전거나 산악지역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데 배터리 소모량이 많아서

 

사용하기는 힘들어요. 1.5V 배터리인데 소모량이 하루 12시간 정도면 완전 바닦이 나는거

 

같네요.

 

 

 

 

 

그래도 사용을 해보니까? 작동은 잘 되는데 작동법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조금 배워두면 좋겠네요. 실질적으로 이런 제품을 사용하는것 보다는 갤럭시 기어s2

 

제공되는 기능이 더 빠르고 편리합니다.

 

 

 

 

 

 

 

 

초기에 부팅을 하고 나면 GPS전파 위성탐색을 통해서 수신이 이우어지는

 

외부로 나온후 전파를 잡은후에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저는 처음 모르고

 

사용을 했는데 작동이 불가능합니다.

 

 

 

 

 

 

 

 

아직 집으로 온지가 얼마되지 않아서 보고는 있는데 사용하기는 한글판이라.

 

조금 낮드라고요. 영문판의 경우에는 조금 어렵잖아요.

 

 

 

 

 

구형기종이라 조금 그렇긴 해도 한가지 사용을 해보려고 왔는데 요즘

 

 

날씨도 덮고 맨붕상태로 접어듭니다.

 

 

뒷면에 고정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거치대를 구입해서 사용하면 좋긴하게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