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톡

산재처리 연장절차 기준은?

뉴론7 2018. 7. 2.

 

한주의 새로운 시작 월요일 입니다. 전국적으로 장마가 시작이 되면서 비가 내리네요

 

어제 저녁에는 대전 유성구 만년교에 홍수 문자가 와서 정말로 비가 많이 왔나 했는데요.

 

4월 23일에 산업재해를 당하면서 산재근로자로 지정이 되어서 현재 통근 치료를 받고

 

있어요. 7월 16일까지 산재기간으로 잡혀져 있는데 산재처리도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하다가 다치면 좋은거 같은데 막상 다쳐보면 손해입니다. 저는 손가락에 골절상인데

 

현재는 통증이 오긴 하는데 치료가 되어 가고 있는데 한두달 더 연장치료도 가능한가

 

보네요. 저도 몰르고요. 병원에서 산재당담이 신청을 해서 승인이 나야 하는거라요

 

자세하게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산업재해로 인해서 고통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거 같네요

 

전 가벼운 경상정도라고 생각하고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따라서 방문해보세요.

 

[산재처리 근로복지공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