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대전 현충원에 다녀왔습니다.

뉴론7 2018. 9. 29.

 

오늘이 2018년 9월 29일 토요일 주말입니다. 저는 개인적인 일이 생겨서 대전 현충원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10월 1일이 군국의 날인데 대전 현충원에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드라고요. 저는 개인적인 일로 방문을 하게 된거라요.

 

 

 

 

 

국군의 날이라 휴무일로 이어지면서 대전 현충원도 내일하고 월요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게 될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인 일로 방문을 하고 지금 집에 들어왔네요.

 

 

 

 

 

 

작년 겨울에 저는 대전 현충원에서 한달 정도 일을 한거 같네요

 

무슨 일인지는 국비 비밀이라요 ^^

 

 

 

 

 

대전 현충원 입구에 보시면 천망웅비상이 있어요.

 

한번 꼭 보고 읽어 보아야 할 글이기도 하고요.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고 하도 좋기 때문에 그냥 찍어도 정말로 잘 나오기는

 

합니다.

 

 

 

 

 

대전 현충원 입구쪽입니다. 이곳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계신지도 모르겠네요.

 

 

 

 

 

 

 

 

여기 저기 구경하다가 비행기만 구형하고 집으로 왔어요.

 

실제적인 일은 사진촬영으로 가게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