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100만보 걷이 마무리 중입니다.

뉴론7 2018. 9. 28.

 

추석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좋을때 운동좀 하시면 더

 

좋으실거 같네요. 6월 21일부터 금연을 시작해서 오늘까지 이번달이 지나면 100일이

 

넘어가게 되네요. 그래도 일하다가 손을 다치면서 조금 생각에 변화가 많이 오면서

 

금연을 시작하고 쉽게 담배를 끊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우연하게 삼성헬스 프로그램

 

을 설치하면서 걷기 시작해서 7월 5일 부터 오늘까지.. 지난달에 88만보에서 끝이 나고

 

이번달에 100만보 걷기가 최정 마무리가 됩니다.

 

 

 

 

 

 

하루에 평균적으로 6시간 정도를 걸어야지만 가능한데 저는 이제 다음달 10일

 

이면 산재처리 치료완결로 들어가기 때문에 어디 다녀야 하는 형편입니다.

 

집에서 먹고 노는 것도 힘들 일입니다.  7월 ~ 9월까지 대전 갑천변 및 헬스장에서 런닝

 

머신으로 시간을 보내는데 할짓 못되네요

 

 

 

 

한달이 지나고 나면 이렇게 글로벌 도전란에 20만 키로를 걸으면 완료가 되서

 

뱃지가 한개씩 생기고 순위까지도 정확하게 나오고 이번 기회를 생각해서 더욱더

 

건강의 소중함도 깨달아 갑니다..

 

1달 기준을 100만보로 생각한다면 산다는 것도 이런 거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번 100만보 걷기도 해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전 더운기간에 완료

 

가 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