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걷기운동 50일차 결과는?

뉴론7 2018. 8. 20.

 

이젠 폭염이 완전희 사라질거라고 생각했는데 앞으로도 당분간은 날씨가 더운거 같네요.

 

요즘 7월 + 8월 삼성헬스 앱을 통해서 걷기운동을 하고 있어요 하루 평균 25km정도를

 

걷고 빠지지 않고 하지만 살은 빠지지 않은거 같네요. 오늘로써 금연한지도 딱 2달이

 

되가네요. 6월 21일 부터 시작해서 오늘까지 한 가치도 피우지 않았어요.

 

 


 

 

 

 

칼로리 소모량을 많이 한다고 해서 땀을 많이 흘린다고 운동을 많이 한다고 해서 결론을

 

살이 빠지지는 않는거 같네요. 체중감량을 정말로 어렵드라고요. 식사량 조절은 해야

 

되고 땀을 흘리는거 만큼 다시 수분섭취가 되기 때문에 항상 운동은 제 자리에 있네요.

 

 

 

 

 

 

 

 

이번달에는 100만 걸음을 목표로 하는데요

 

완료를 하기에는 어려울거 같네요 먼가 한다는 것도 요즘은 피곤합니다.

 

걷기운동이 가장 좋은 운동이고 꾸준하게 하세요

 

 

 

 

 

어떤 사람이 저에게 술+ 담배를 하지 않으면 무슨 재미로...

 

하긴 맞는 말이긴 해요 술도 좋고 담배도 적당하면 좋은데 더 좋을 일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여름이 서서희 지나가네요 건강하시고 좋은 한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