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워치와인더 JOYDEN KA-015 사용 해봤어요.

뉴론7 2018. 4. 13.

 

시계를 좋아하다 보니까?  오토매틱 시계의 경우에 관리가 필요하다고 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10흘 정도 사용을 해보게 되었는데 오토매틱 시계를 사용하시는 분들

 

마음인거 같네요.

 

 

 

 

워치와인더 JOYDEN KA-015 제품인데 아마도 가장 저렴하게 인터넷 쇼핑물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도 10일 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그런데로 잘 사용을 했어요.

 

 

 

 

 

 

이 안에 오토매틱 시계를 넣어주면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태옆이 감기면서 오토매틱 시계

 

가 멈추지 않고 게속 운동을 하게 되고 돌아가면서 은근희 불빛도 조명효과도 있긴

 

하네요.

 

 

 

 

 

이렇게 꺼내시면 문도 열리는데 사용도 어렵지는 않네요.

 

 

 

 

 

 

이렇게 시계를 넣어서 안에다 넣어주시기만 됩니다.

 

시계 줄이 적어도 안에 스프링이 있어서 자유롭게 밀착이 가능합니다.

 

 

 

 

 

자세하게 보시면 시계 넣는 구멍이 맞추어서 넣으시고 문만 닫아 주시면

 

됩니다.

 

 

 

 

워치와인더 JOYDEN KA-015 뒤면에 보시면 전원스의치,시간 조절, 운동 방법

 

선택을 통해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