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갤럭시 기어s2

뉴론7 2018. 7. 3.

오늘은 장마 전선이 약간은 소강 상태인거 같네요.

 

어제 저녁에 갤럭시 기어s2를 개인 직거래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보게 되었네요.

 

전 스마트워치는 사용하지 않는데 예전에 기어 s1을 이틀정도 사용하고 개인직거래를

 

통해서 새롭게 이 제품을 구매를 했는데 사용해보니까? 그런데로 괜찮네요.

 

 

 

 

 

예전에는 기계자체에 어댑터선을 연결했는데 요즘은 다 이런 방식으로 충전을 하나

 

보네요. 구매가격은 15,0000원 초특가로 구입했어요. 중고나라에서 상태 좋은건 10

 

만원 정도 주셔야 할거에요 그외에 저가 제품은 다 사용감이나 하자가 있어요.

 

 

 

 

 

이건 충전기 인데 스마트폰 일반 충전기로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이곳에 갤럭시 기어s2를 올려놓으시면 자동충전이 됩니다.

 

 

 

 

 

노트 5도 이런 방식으로 충전하는데 취향이 아니라서 며칠 사용하고

 

팔았어요.

 

 

 

 

 

시계를 좋아하는 저는 갤럭시 기어s2 수백가지의 시계를 변환해서 사용할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갤럭시 기어s2 정품입니다. 저도 한번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 며칠동안 간단한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