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동호회

산채비빔밥 잘하는 곳 예산

뉴론7 2020. 8. 22.

 

요즘 폭염이라 날씨는 덮고 점심때 되면 밥도 먹기가 어려울 만큼 더위가 이어집니다.

며칠전에 충남 서천으로 일을 하러 같다가 방문을 하게 된 곳이었는데요.

산채비빔밥을 먹었는데 조용하게 밥을 맛있게 먹었는데요.

 

 

 

 

 

제가 이 곳에서 식사를 하기 했는데요.

처음 가보긴 했는데 수덕사가는 방향에서 잠깐 하루 일을 했기 때문에요 정확하게

위치는 모릅니다.

 

 

 

 

 

요즘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날씨가 너누 더워서요. 힘드네요!!

더위도 식사는 항상 하시는 것이 중요하고요.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이렇게 야채만 드시는 것도 하나의 비결이긴 합니다.

저는 점심때 맛있게 먹었네요. 일을 해서 인지도 모릅니다.

요즘은 어디가나 다 맛집이 많이 있어요.

 

 

 

 

 

 

이 사진은 휴대폰으로 찍다가 음직여서 흐려지긴 했네요.

 

 

 

 

 

 

 

된장찌개도 함게 나오는데 야채도 넣어서 함게 먹으면 더 좋은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