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동호회

순토 엠빗3 사용기 대전 옥녀봉 가벼운 산행

뉴론7 2020. 8. 10.

2020년 8월 9일 일요일 주말 오전에 대전에 있는 옥녀봉에 방문을 했습니다.

요즘 비가 게속 내리고 날씨도 덮고 가장 더운 시기이기도 한데요. 주말이라 시간을 내서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별다른 취미가 없다 보니까? 대전에 있는 걷기, 트레이닝,산행 동호회 모임에 저도 처음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수통골 황금코다리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동호회 분들과 차를 타고 이동해서 대전에 관저중학교 근처에 주차를 하고 .. 시작을 했네요.

 

 

 

 

 

비가 올거 같았는데 하늘이 도와줘서 비가 내리지 않고 열심희 산행을 했습니다.

옥녀봉이라고 해서 먼가 있나 했는데 .. 가벼운 산행을 할수 있는 곳입니다.

 

 

 

 

 

 

 

관저동에 사시거나 대전에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더위가 지나고 나면 가족들과 함게 운동삼아 걷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가파른 경사도 없어서 부담없이 운동하기 좋은 곳입니다. 전문적인 산행을 하기에는 조금 그래도 .. 동호회 분들과 함게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날씨가 더워서 인지 산에 오르실때는 기본적인 물도 준비하시고 더위 예방을 위해서 포도당 나트륨도 섭취하시고 떠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시계를 보셔도 그렇게 가파른 경사가 많지는 않드라고요. 저도 체중이 나가는데도

무리 없이 올라같네요.

 

 

 

 

 

 

 

 

 

옥녀봉이라고 해서 먼가 특별희 볼게 있나 했는데 이거 유래에 대해서 나오는거 외에는 별다르게 볼거는 없고 운동삼아 오르는 산정도 생각하지면 되겠네요.

 

 

 

 

날씨가 더워서 인지 정말로 땀이 흠뻑 흘렸네요.

 

 

 

 

 

걸은 거리는 한 7km 정도 되네요...

 

 

 

 

 

순토시계를 이용해서 기능도 볼결 해서 방문을 했네요.

 

'스마트폰 어플 > 동호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채비빔밥 잘하는 곳 예산  (2) 2020.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