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보

농협하나로마트 지역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기

뉴론7 2020. 7. 27.

 

전국적으로 장마 때문에 비 소식이 이어지네요.  오늘은 농협하나로마트 지역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도 자주 방문을 하는데 아침 일찍 방문을 해서 기다리던 생각이 나서 다시 검색을 해보았네요.

 

지역별로 영업시간이나 휴무일에 별로 차이는 없지만 자세하게 확인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농협하나로마트 지역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

 

 

농협하나로마트 지역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 전국마트찾기에서 검색을 하시면 검색이 가능합니다. 요즘 날씨도 덮고요... 미리 확인후에 방문을 해보시는게 좋으실거 같네요.

 

 

 

 

농협하나로마트의 경우에는 명절휴일이나 정기휴일 없이 연중으로이어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게 되는거 같네요. 오전 9시에 시작을 하는데 지역별로 다소 시간적이 차이가 있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