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오메가 씨마스터 테레비 같다.

뉴론7 2018. 10. 2.

 

디지털보다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계 하는 카메라와 시계입니다. 요즘은 이런 물건들이

 

가격대가 더 비싸게 나가고 있어요. 수집가들은 게속 수집을 하는데 제가 가진 물건 중에

 

카메라 하고 시계 몇점이 있기는 합니다.

 

 

 

 

 

 

야시카 일렉트로닉 35 gtn 모델입니다. 필림을 구입해서 대전 둔산동 이마트

 

근처에 필림만 현상을 하는데 이미지로 바꾸고 해서 9,000원돈이 드네요.

 

디지털 카메라 구입비용이 들겠어요.

 

 

 

 

 

 

이 시계는 오메가 씨마스터란 시계입니다.  세월이 지나면서 다시 사용을 하기 위해서

 

내부 분해소지를 하고 초침이 없어서 수리를 완료했는데 수리비용이 만만치가 않네요.

 

 

 

 

 

 

 

예전에 유행을 했던 시계입니다.

 

오메가 씨마스터 테레비 같다. 라고 불리우는데 모양이 그렇기는 하고

 

아직도 유행을하는 시계입니다.

 

 

 

 

 

 

가격대는 상태에 따라서 50만원대에 거래가 됩니다.

 

저는 정말로 저렴하게 구입을 해서요 제가 보관용보다는 연구용으로 착용후에

 

보낼까 합니다. 어디다가요 ㅋㅋ

 

 

 

광한번 내주면 그런데로 괜찮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