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movescount suunto

뉴론7 2020. 9. 4.

 

태풍이 지나고 나서인지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긴 했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많이 운동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는 운동용 시계를 순토시계 가민 피닉스,GPU등 여러개를 사용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순토시계를 사용하는데요. 어떻게 사용을 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차이도 많이 나긴 합니다.

 

 

 

 

movescount suunto 의 경우에는 PC용과 스마트폰 어플용으로 함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회원가입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예전에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을 했는데 movescount suunto 앱을 검색을 해도 다운로드 링크가 없습니다.

 

 

 

 

movescount suunto 앱을 이용해서 항상 내가 운동한 량을 체크하고 저장해서 가끔가다 재미삼아 보고 있는데요. 요즘은 좋은 디바이스들이 많이 나와서요.

가격대도 많이 저렴해지긴 했네요.

 

 

 

 

 

movescount suunto 이용해서 GPS등을 통해서 이동한 경로도 함게 보실수가 있고 기록도 함게 저장이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PC화면에서 보시면 더욱더 정확하게 이동한 경로 확인이 가능해서요.

저도 가끔 내가 어디에서 있었는지 확인도 해봅니다.

 

 

 

 

등산을 하면서 고도. 페이스, 속도, 온도까지 함게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 화면은 온도입니다. 최근까지 폭염이었는데 9월달로 접어들면서 많이 좋아지긴 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