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웨더날씨 일기예보 정확성

뉴론7 2018. 9. 15.

 

 

이번주에도 이상하게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리는 날이네요. 어제도 오전에 비 소식이

 

없었는데 아침에 비가 내리고 웨더날씨인가 엉터리네요. 오늘도 오후 3시에 비 소식이

 

있어서 오전에 잠깐 일이 있어서 나가려다 다시 우산가지고 나같고 어제도 엉터리

 

일기예보 때문에요.

 

 

 

 

전 갤럭시노트 5를 사용자인데 날씨예보를 가끔 보긴 했는데 이 기계자체에서

 

제공하는 웨더뉴스 때문에 여러번 낭패를 보네요 정말로 짜증나네요

 

이 날씨예보가 왜 갤럭시노트5에 있나 모르겠네요.

 

 

사용하기 싫은 정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