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톡톡/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방법입니다.

뉴론7 2018. 4. 16.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 방법입니다. 페이스북은 시간과의 싸움이라 관리가 중요한데

 

전 시간이 없어서 여기까지는 힘드네요. 잘 하시는 분들은 댓글이나 좋아요가 많은데

 

생각보단 어렵네요. 예전에 페이스북 계정에 페이지를 만들었는데 다시 삭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이 화면에서 화살표 아래 방향을 클릭하시면

 

만들어놓은 페이지가 나오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선택하시면 이 화면으로 나오는데 설정을 선택합니다.

 

 

 

 

 

바로 설정을 클릭하시고 최 하단에 보시면 페이지 삭제가 나옵니다.

 

여기서 페이지 삭제를 선택합니다.

 

 

 

 

 

페이지를 삭제하시면 바로 삭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14일후에 삭제 처리가 됩니다.

 

삭제를 하셨다가 다시 복구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14일 이전에요.

 

 

 

저는 새롭게 페이지를 만들려고 삭제 처리를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