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야시카 일렉트로 35 필림카메라 구입했어요.

뉴론7 2018. 9. 10.

안녕하세요 뉴론입니다. 며칠전에 인터넷을 통해서 야시카 일렉트로 35 필림카메라를

 

하게 되었네요. 요즘도 많이 사용하다고 해서 적당한 취미를 위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

 

네요. 취미를 가지고 머든지 해보려고요. 처음 보고 난감하기는 하는데요..

 

 

 

 

받아서 보니까? 최소 20년은 흘러간 제품같은데요. 요즘도 이런 카메라를 사용한다는게

 

신기하고 필림은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할지 남간하기는 한데 하다보면 금방 배우게

 

되네요.

 

 

 

 

셔터가 있어서 연결하고 필림을 넣어야 하는데 현재 필림 부분은 개봉했는데 여기서

 

사용할 만한 필림을 알아 보아야 겠어요.

 

 

 

 

 

 

권전지도 넣어보지는 않았는데 다 블로그에서 개인으로 하나 하나 배우면 되겠네요.

 

카메라 배터리는 어디 부분인가 모르겠네요.

 

 

 

 

무겁기도 무겁고 이런 제품을 어떻게 사용할지도 난감 하네요

 

 

배터리 부분이 아리송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