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정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 추천 Avast Premier

뉴론7 2018. 9. 6.

 

 

아침 공기가 많이 선서해졌네요. 요즘같은 날씨만 지속되도 살만 할거 같네요.

 

시간은 항상 빠르게 지나가기 때문에 추석연휴 지나고 나면 바로 날씨도 쌀쌀해지고요.

 

요즘 한동안 뜸하다가 블로그로 다시 돌아와서 포스팅을 시작하게 됩니다.

 

여름에는 이상하게 블로그도 안하게 되고요...

 

 

 

 

Avast Premier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많은 프로그램

 

을 사용해보긴 했지만 항상 무거운 감이 있긴 했는데 이제서 사용을 해보게 되긴 했어요.

 

Avast Premier 며칠간 사용해보면서 그런데로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 검사 실행 속도도 생각보단 빠르고요.

 

 

 

 

 

 

스마트 검사를 시작하시면 바로 검사가 시작이 됩니다.

 

취약한 비밀번호, 바이러스 검사, 성능문제, 중요한 데이트, 네트워크 설정

 

브라이저 애드온까지 다양한 검사가 한번에 진행이 됩니다.

 

 

 

 

무료 버전으로 사용을 해보았는데 이 부분에서는 거의 작동이 안되네요.

 

Avast Premier 버전도 중간 중간에 또 다시 결제를 요구합니다.

 

 

 

 

그래도 아직 많이 사용해 보지는 않았네요.

 

 

댓글